-
[방문후기] 정신없이 다녀온 챔피언더블랙밸트 롯데몰수지점카테고리 없음 2024. 1. 28. 23:58728x90
주말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방문한 곳은 성복역에 위치한 챔피언더블랙밸트(Champion The Black Belt)라는 키즈카페이자 실내놀이터입니다. 조금 큰 아이들이 주로 방문하는 곳으로 상당히 많은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정말정말 많은 아이들이 있어서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전국적으로 체인점인 챔피언더블랙벨트는 상당히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이곳 초등학생 전후의 아이들에게 좋은 놀이공간으로 보입니다.
키즈카페 정보
매장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38 롯데몰 4층 (성복역 2번출구에서 57m)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마감입장 19:00
매장전화 : 0507-1393-4415
입장가격 :
구 분 가 격 어린이 2시간 23,000원 평일할인 (어린이 2시간) 20,000원 평일할인 (4시간) 33,000원 마감입장 (1시간) 11,500원 마감입장 (평일할인 1시간) 10,000원 추가요금 10분당 2,000원 보호자 6,000원 홈페이지 : https://capi.worldplaytime.com/landing-page.html
네이버 예약에 의하면 기본권 5%, 평일권 20% 등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here is No Limit
라는 간판으로 임팩트 "팍"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상당히 당차게 홍보를 하고 있는 앞으로 유모차와 퀵보드가 가득합니다. 키즈카페에서 노는 내내 밖에서는 입장을 준비하는 아이와 엄마들이 가득했습니다. 특이한 것은 아이들이 조금 나이가 되다 보니, 자주 오는 아이들은 아이들만 입장하여서 신나게 노는 모습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시설과 여러가지 조건이 중요하긴 하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찾는다는 점입니다. 아마도 나이가 어린 아이들의 키즈카페는 존재하는 경우가 많지만, 초등학교 저학년과 5~6세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중간한 나이대의 아이들이 이렇게 잘 체인화된 놀이공간에서 노는 것이 별로 없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연령대의 아이들이 특히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신나게 과감하게 노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고,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주어진 2시간을 정말 정신없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정말 이곳이 대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일을 하는 아르바이트생들도 정말 정신이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처음 느끼는 혼잡함이였습니다.
시설이나 다양한 놀이기구들은 정말 잘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많이 노는 것을 보면서 확실히 큰 아이들을 상대로 할 때는 확실히 무언가 잘 되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플레이멤버스
플레이 멤버스 가입 후 쿠폰도 받고 플레이카드(선불카드)도 충전하면 상당히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레이타임으로 입장하겠다고 말을 하면 키오스크로 입장이 진행됩니다.
QR코드가 찍힌 스티커를 받아서 옷에 붙이고 입장을 하면 됩니다. 실제로 앱에서 매장이용정보가 뜨고, 입장시간, 퇴장예정시간, 잔여시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대형화면에 게임처럼 되어 있는 것이 있고, 아이들이 이것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확실히 어린 아이들이 노는 키즈카페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상당히 집중을 잘하고 게임을 즐기려는 의지가 강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어른들도 아이들과 놀 수 있고, 또 잘 노는 아이들을 두고 멍을 때릴 수도 있습니다.
한쪽에는 슈팅존(Shooting Zone)이 있어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농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마지막 존은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었습니다. 신나게 공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야구존의 모습입니다. 공을 가지고 주어진 구멍에 공을 넣어서 점수를 따내는 방식의 놀이인 것 같습니다. 사실상 이것을 룰화해서 노는 아이들은 없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직접 방문한 솔직후기
정말 많은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얌전하게 놀거나 조금 어린 아이들은 자칫 안전사고의 위험에 노출이 되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도 처음에는 조금 무서워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초등학교 학생으로 보이는 큰 아이들이 많아서 어린 아이들은 치이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정적인 놀이를 많이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활동적이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그런 틈바구니 안에서도 잘 놀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챔피언인 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분명히 갈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큰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음에도 아이들이 와서 놀 수 있는 기회도 있지만, 솔직히 키즈카페에 자주 방문하는 것도 금액적으로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저와 같은 경우 아이가 3명이다 보니 확실히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끔씩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공간임에는 분명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직접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공간임에는 분명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