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일기] 신나게 동생들과 놀이놀이 by Sophia카테고리 없음 2023. 10. 21. 10:40728x90
평일과 주말이면 동생들과 함께 놀이를 하는 것을 즐기는 아이 Sophia입니다. 참 동생들을 잘 돌보는 착한 첫째이기 때문에 항상 고맙습니다. 그런 Sophia가 동생들과의 즐거운 놀이를 묘사한 그림을 발견하고 의미를 부여해 봅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상황에서 동생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묘사한 것입니다.
제목 : 바닷가에서 신나게 놀이 중
등장하는 인물은 아빠와 동생들 그리고 본인의 모습입니다. 장소는 바닷가로 판단이 됩니다. 파도 물결과 그 위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우선 여동생은 긴 다리를 자랑하면 신나게 서핑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당히 즐거워 보이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와 반면에 남동생은 "어떡해"라는 말풍선과 함께 서핑을 무서워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쌍둥이인 동생들의 대조적인 모습인 상당히 익살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와중에 최고 언니인 본인은 아무렇지 않게 가벼운 몸놀림으로 동생의 머리를 잡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상당히 익살스러우면서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와중에 옆에서 근엄하게 호랑이처럼 서 있는 모습은 아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고래, 고래, 꼭"이라는 단어가 알아볼 수는 없지만, 살짝 통제를 하는 아빠의 모습을 묘사한 듯 보입니다.
이처럼 익살스럽고 재미있게 아이들과 노는 모습을 형상화한 Sophia의 그림은 상당히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의 그림을 하나하나 의미를 부여해 가면서 살펴보는 재미도 육아를 하는 아빠의 또 다른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항상 밝게 웃고 이렇게 무엇이든 잘해주는 Sophia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728x90